자세히보기

행사 & 사진

개척교회와 미자립교회를 위한 사랑 나눔

온유한교회

Letters From Angels

간절한 마음을 담아 도움을 청한 34개의 교회가 있었습니다. 모두 다 우리 주님의 몸이며 소중한 교회들입니다. 운영팀 회의와 기도를 거쳐 10개 교회를 선정했습니다. 결코 쉽지 않은 일이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선한 마음을 주셔서 추가적으로 4개 교회를 더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14개 교회를 돕게 되었지만 그보다 더 많은 스무 개의 교회는 이번에 돕지 못하게 되었음을 진심으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회와 목회자분들과 성도님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눈앞에 어려운 일들이 놓여 있지만 소망의 닻줄을 놓치 않으며 끝까지 인내하시는 천국 용사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남가주온유한교회를 위해서도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선한 사업에 쓰임 받는 교회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리면서, 이곳 저곳에서 보내주신 사랑의 편지를 나눕니다.

 

 

이제 시작하는 교회를 생각하셔서 도움의 손길을 주시니 더욱 감사합니다. 남가주온유한교회도 팬데믹으로 사정이 어려울텐데 이 어려운 시기에 더 어려운 이웃 교회를 생각해주시니 정말 감동입니다. 성경을 말로만이 아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범위 내에서 전심으로 도우니 얼마나 은혜가 되는지요. 어렵게 결정하고 도움을 주시니 이러한 도움의 힘을 입어 하나님의 복음사역을 위하여 매진하고 전진하겠습니다. 저는 이번 일을 교훈 삼아 저희 교회도 조만간 도움을 받는 교회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남가주온유한교회를 위하여 기도하겠습니다. 그리고 지원한 여러 교회가 재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또한 기도하겠습니다.

버지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하나님의 사랑의 손길이 이 먼곳 플로리다까지 전달되어짐이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연고지도 없는 이곳에서 외롭다고 느꼈는데, 하나님의 손길이 이곳까지 흘러오니 하나님을 더욱 찬양하게 합니다. 더욱 저희 가정도 힘을 얻어 그 사랑이 흘러나길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플로리다에서 OOO 사모 드림


다음세대와 세계 곳곳에서 오는 학생들을 섬기는데 잘 사용하겠습니다. 계속 기도로 연결되어 하나님 나라를 위해 함께 동역하기를 소원합니다. 팬데믹이 새로운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무엇보다 하나님께서 주시는 지혜가 너무도 필요합니다. 지난 배움과 경험이 아닌 위로부터 오는 지혜를 구합니다.

캐나다 밴쿠버에서 OOO 목사 드림


이번에 귀한 사랑의 나눔에 저희 교회가 도움을 받게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남가주온유한교회의 사랑 나눔을 통해 저희도 앞으로 이런 사역의 꿈을 꾸며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라스베가스에서 OOO 목사 드림

 

어려운 교회를 돕기 위해 마음을 모으시는 모습에 깊은 감동과 도전을 받습니다. 보내주신 사랑을 기억하며 성도들과 함께 남가주온유한교회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교회를 대표하여 장범원 담임목사님, 그리고 남가주온유한교회의 직분을 맡으신 모든 분들과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와 사랑을 전합니다.

조지아에서 OOO 목사 드림 


남가주온유한교회가 주님의 마음으로 섬김이 큰 위로와 힘이 됩니다. 깊은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특히 어려우신데도 섬김으로 주님의 메신저로 나서신 성도들의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남가주온유한교회와 사역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이렇게 큰 도움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사님의 소망과 격려의 말씀이 너무 큰 힘과 위로가 됩니다. 보내주신 글을 읽으며 성도님들의 귀한 마음이 전해져 많은 감동 받았습니다. 보내주신 헌금 기도하며 복음 전하는 일에 귀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 사랑으로 섬기시며 헌신하시는 남가주온유한교회 성도님들 위해 잊지 않고 기도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사모 드림


깊은 고민과 기도 가운데 저희 교회를 선정해 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모두 함께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기에 선택받지 못한 교회를 위한 중보기도도 잊지 않겠습니다. 함께 더욱 무거운 책임감과 성실함으로 생명을 살리고 회복시키는 일에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랑으로 섬겨주신 남가주온유한교회 성도님 한분 한분께 진심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코로나19라는 특수한 위기에서도 귀한 사랑과 섬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더욱 힘을 내어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에 동참하겠습니다. 섬기시는 남가주온유한교회와 모든 성도님들도 영육간에 강건하시길 기도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저희 교회보다 더 어려운 교회도 많겠지만,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의 어려움을 불쌍히 보시어 남가주온유교회를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장목사님 그리고 남가주온유한교회를 통해서 능력으로 나타나시어 주님의 모든 사역을 감당하시기에 부족함이 없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장로 드림


남가주온유한교회가 소중한 일을 하나님 앞에서 행하시니 감사하고 부럽습니다. 저희도 하나님께서 주신 은혜로 그런 날이 오기를 간절히 소망 합니다. 하나님께서 더 소중하게 쓰시는 교회가 되시길 기도 드립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남가주온유한교회의 귀한 사역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는 줄로 믿습니다. 베푸시는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부족하지만 귀한 사역 위에 또 앞으로 남가주온유한교회의 부흥을 통해서 하나님께서 더 크게 역사하심을 기도로 동역하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

 

남가주온유한교회 담임목사님과 교우님들께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렇게 귀한 사역을 준비하여 추진하시고, 또한 선정되지 못한 교회에도 따뜻한 편지를 보내주셔서 위로, 격려해 주셔서 마음이 참으로 평안하고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섭리가운데 최선의 결정을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귀한 사역을 마련하시고 시행하신 목사님과 모든 교회 가족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더욱 심기일전하고 최선을 다하는 목회사역이 되도록 기도하며 섬기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OOO 목사 드림